돌아온 지식백과사전

[ 방송인 ] - 로봉순 본문

카테고리 없음

[ 방송인 ] - 로봉순

돌아온 지식백과사전 2022. 11. 7. 19:09

안녕하세요 지식백과 사전입니다 오늘은 방송인 로봉순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소개
팝콘TV에서 BJ로 활동 할 당시 릴리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그러나 벗방 BJ라는 꼬리표가 항상 따라다녔기 때문에 그 후 아프리카TV로 플랫폼을 옮기며 이미지 변신을 꾀하게 되었다. 그 후 엽기적인 콘셉트로 선회하여 대 성공을 거두었고 여자 철구라는 별명도 이 시기에 얻었다. 한편, 너무도 파격적인 행보로 인하여 사실은 트렌스젠더가 아니냐는 의혹을 시청자로부터 받게 되었다. 결국 트렌스젠더가 아니라는 것을 해명하기 위해 로봉순은 의혹을 강하게 부인했고, 억울하다며 자신의 사타구니를 주먹질하는 퍼포먼스까지 보였다.

이후 원조 철구와의 합방도 하게 되고 이로 인해 유명세는 더욱 가속화되었다. 거침없는 욕설[4]과 자극적인 리액션으로 인기를 끌었지만, 어느 몰지각한 시청자의 장난전화에 말려들어 결국 운영자로부터 정지 처분을 받는 흑역사를 남기고 말았다.




[2] 신태일
로봉순 본인이 준 멤버로서 활동하는 NGM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서로가 서로를 이성으로 여기지는 않으며 로봉순 입장에서는 남자 지인들 중 한 명일 뿐이다. 그러나 알고 지낸 지는 오래 되었으며 막장 콘셉트가 의외로 잘 맞아 둘이 합방을 진행할 정도로 가까운 사이였다. 지금은 갈등이 생겨 멀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챙길 때는 확실하게 챙겨주는 편. 신태일이 병역과 관련해서 귀가조치를 당하자 신태일에게 50만원을 준 에피소드도 있다.




[3] 점천수
1997년 9월 8일생 (25세). 선배 유튜버 오동지의 도움을 받아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유튜버. 이 때 최홍철을 알게되었고 최홍철 → 김윤태 → 신태일 순으로 인맥을 쌓아나갔다.[11] 따라서 최홍철의 영상에 메인으로 나온다.[12] 로봉순의 집에서 얹혀살고 있으며 매일같이 로봉순에게 싸대기를 맞는 등 학대를 당하고 있는데 그 이유라는 게 어처구니 없게도 재미있어서이다. 점천수 본인은 로봉순이 돈을 주니까 그냥 참고 사는듯. 현재는 나가서 따로 살고있다.



지금까지 방송인 로봉순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긴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Comments